"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 수상, 라니마디자인의 ESG경영과 노사협력 인정"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남서울지회 창립 1주년, 대한민국 여성 기업의 역동적 성장 이끈다"
"공간으로 마음을 치유하다, 박상희 대표의 사람을 위한 디자인 철학"
▲(우)공간치유사 박상희 대표,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 수상 |
박상희 라니마디자인(주) 대표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남서울지회 창립 1주년 기념식에서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ESG경영을 실천해온 실내건축 전문 기업 '라니마디자인(주)'에 따르면 노사협력 증진과 산업평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수상 기업 외에도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이정한 회장과 남서울지회 심영숙 지회장 및 회원들이 참석했으며, 서울시의회 김기현 의장,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이병권 청장, 서울지방국세청 성실납세지원국 박종희 국장, 서울지방고용노동청 노길준 청장, 메타바이오메드 오석송 회장, 마리오아울렛 홍성열 회장, 비트컴퓨터 조현정 대표이사, 엠슨 이민재 대표이사, 유아림 류지영 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를 주최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남서울지회 심영숙 지회장은 “국내 여성 기업이 전체 기업 중 40.5%인 295만개에 이른다. 이는 여성경제인협회의 역할이 크다”며, “남서울지회가 협회의 회원 확보에 일익을 담당했다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전했다.
‘서울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을 받은 박 대표는 "사람을 위한 진정성이야 말로 공간을 가장 아름답게 만드는 힘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이 표창은 라니마디자인 구성원들의 고객에 대한 애정과 더 나은 성장을 위한 우리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희 대표는 현재 대한전문건설협회 실내건축협회 12대 대표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다양한 분야에서 인테리어 기획디자인 실력과 시공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그의 주요 프로젝트로는 수원 윌스기념병원 10개 층 인테리어 , 서울대교구 화양동성당 신축공사 인테리어, 춘천시립도서관 신축공사 전관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SFG푸드 청담스퀘어 긴자, 우설화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등이 있다. 이처럼 의료시설, 상업시설, 종교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을 위한 힐링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