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계/학회
퍼비스코리아, KIMES 2014서 PRP키트 신제품 발표
PRP자가혈시술, 상처 치유·재생 용도로 사용

의료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온 주식회사 퍼비스코리아는 이번 KIMES 2014(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에서 PRP키트란 신제품을 발표했다.

주식회사 퍼비스코리아는 쉽고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PRP 키트라는 뜻의 ‘3E’ PRP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PRP 키트 신제품 3E-10과 3E-20을 선보였다. PRP(Platelet Rich Plasma)란 혈소판이 풍부한 혈장을 가리키며, PRP 시술은 자가혈시술이라 일컬으며 상처 치유 및 재생의 용도로 사용된다.

자신의 혈액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부감이나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것이 이 시술의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3E-PRP 키트는 주사기 일체형 PRP 키트로서 혈액을 옮겨 담는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오염을 최소화했고 고농축된 혈소판이 모여 있는 버피코트층만 육안으로 확인하며 추출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3E-PRP 키트는 무릎연골 재생, 통증 및 관절염 등의 치료를 위해 정형외과에서, 화상, 욕창, 피부재생, 노화 방지 등을 위해 피부과, 성형외과에서, 시력 교정술을 위해 안과에서 등 여러 과목의 병원에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주식회사 퍼비스코리아는 2006년 존슨앤존슨의 아큐브 렌즈를 국내 안과에 공급하며 의료 시장을 개척해 왔다.

2012년에 해외 유명 브레이스인 Surestep, Footcare, Piedro, KeepingPace 외 기타 용품에 대한 한국 독점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해 정형외과로도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또한 국내 유수한 의료진들과 협업하며 2014년 말 예정인 줄기세포 추출 키트에 대한 연구 개발에 꾸준히 매진해 오고 있다. 주식회사 퍼비스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대리점 모집 계획도 발표한다.

한정렬  dailymedipharm@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