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건식/화장품
부광LAB, 배변 활동 원활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 이중 복합 기능성 ‘아락핏’ 출시


부광약품의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 자회사 부광메디카의 공식 브랜드 부광LAB이 배변 활동 원활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중 복합 기능성 ‘아락핏’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 ‘아락핏’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한 식약처 인정 2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불필요한 부원료는 첨가하지 않고 오직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단 두 가지 원료로만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며, 1일 1포로 구성돼 바쁜 현대인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제조 과정에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감미료, 합성향료, 첨가물 등을 사용하지 않은 노케스템(NOCHESTEM)을 적용해 품질력을 갖췄다. 노케스템은 ‘No Chemical System’의 약자로 제조 과정에서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만 쓸 수 있는 상표를 뜻한다.

신제품 ‘아락핏’은 변비치료제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는 부광약품의 대표 브랜드 아락실의 명성을 이어받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부광LAB 관계자는 “아락핏은 불필요한 부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하루 1포 간단한 섭취로 체지방 관리와 장케어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라며 “여름을 맞아 체중감량을 시도하는 다이어터는 물론 장 케어를 원하는 남녀노소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인선 기자  dailymedipharmn@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인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