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의료기기/치과
(주)메디바바, 창립 2달 만에 흑자 전환일일 평균 의사회원 가입수 30명, 1일 최대 방문객 2000명 돌파

국내최대 의료기기 사이트 (주)메디바바(www.medibaba.net)가 오픈 2달 만에 순익분기점을 넘겼다.

​(주)메디바바는 ‘중고의료기기 거래 활성화’를 모토로 중개 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의료포털 플랫폼을 지향하며 지난 2016년 11월 12일 전경련 회관에서 창립기념식을 갖고 본격적인 행보에 들어갔다.

​(주)메디바바 측에 따르면 “본격적인 영업시작일인 지난해 11월 14일부터 2017년 1월 13일까지 총 회원 가입수와 거래량을 조사한 결과 손익분기점을 넘겨 흑자로 돌아섰다”며, “또한 1일 방문객은 꾸준히 늘어 1월 16일 현재 최대 2,000명을 돌파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주)메디바바는 의사회원 1일 최대 가입인원 80명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영국 BTL사의 명품 리프팅 장비인 엑실리스 프레테제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메디바바 김동현 대표는 “본사의 빠른 성장은 그동안 개원가에서 중고의료기기가 얼마나 방치되고 있었고, 그 필요에 대한 요구를 있었는지를 여실이 드러내는 결과”라며, “앞으로 중고의료기기뿐만 아니라 국내 우수의료기기 업체 발굴 및 공동구매 등을 통해 개원의들의 갈증을 해소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총 수익 규모는 2/4분기 주주총회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한정렬 기자  jrh05@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메디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정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